2016년 사회복지이용시설 고객만족도 평가결과입니다.
1. 조사목적
1) 근거 : 부산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
2) 평가결과 근거로 서비스 제공방향 재정립 및 수요자 중심의 기관운영 내실화 도모
2. 조사개요
1) 조사대상 : 사회복지이용시설(복지관) 87개소, 이용자 4,350명
사회복지관(53), 노인복지관(20), 장애인복지관(14) 이용자 각 50명씩(무작위 표본추출)
2) 조사기간(방법) : 2016. 10. 10. ~ 11. 04. (일대일 전화설문조사)
3) 조사내용 : 환경만족(접근성, 쾌적성), 과정만족(친절성, 공감성), 결과만족(일관성, 유용성, 변화성),
전체만족(추측여부, 재이용, 만족성)
3. 금정구노인복지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: 고객만족도 점수 98.3점 (2015년 비교 1.8점 상승)
부산시 노인복지관 만족도점수 평균 : 94.0점
부산시 이용시설 만족도점수 평균 : 92.9점
앞으로, 더욱 노력하는 금정구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