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관운영성과

home 복지관소개 기관운영성과
메뉴보기

2015년 사회복지이용시설 고객만족도 평가결과

복지관관리자 | 2016-09-01 | 조회수 : 1661

2015년 사회복지이용시설 고객만족도 평가결과입니다.

 

1. 조사목적

  1) 근거 : 부산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

  2) 평가결과 근거로 서비스 제공방향 재정립 및 수요자 중심의 기관운영 내실화 도모

 

2. 조사개요

  1) 조사대상 : 사회복지이용시설(복지관) 86개소, 이용자 4,300명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회복지관(53), 노인복지관(19), 장애인복지관(14) 이용자 각 50명씩

  2) 조사기간(방법) : 2015. 10. 1 ~ 10. 31 (일대일 전화설문)

  3) 조사내용 : 환경(접근성, 쾌적성), 과정(친절성, 공감성), 결과(일관성, 유용성, 변화성), 전체만족(추측여부, 재이용, 만족성)

 

3. 금정구노인복지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
   고객만족도 점수 96.4점

 

 

 

 

 

앞으로, 더욱 노력하는 금정구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목록